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 ‘빈그룹’이 국내 4대 도시에서 베트남 부동산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빈그룹의 건설사인 ‘빈 홈’의 공식 F1 외국인 지정 분양 업체인 베스트랜드가 주최하며, 빈그룹의 베트남 개발 프로젝트인 ‘빈시티 프로젝트’ 분양 정보가 소개된다.
빈그룹과 베스트랜드가 개최하는 투자 설명회의 구체적 일정은 인천 설명회 ‘3월 19일 13:30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 서울 설명회 ‘3월 21일 13:30 청담 호텔 프리마’, 대구 설명회 ‘3월 26일 13:30 대구 그랜드 호텔’, 부산 설명회 ‘3월 28일 13:30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이다.
빈시티는 베트남 중산층을 타깃으로 한 아파트로, 빈시트 프로젝트는 베트남 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개발 프로젝트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소개되는 매물은 ‘호치민 그랜드파크(Grand Park)’, ‘하노이 오션파크(Ocean Park)’, ‘하노이 스포티아(Sportia)’다.
호치민에 건설되는 빈시티 그랜드파크에는 빈그룹 계열사의 쇼핑몰, 마트, 교육 시설, 의료 시설을 비롯하여 실내외 수영장, 200여 개의 미니 체육장 등 주민 편의 시설과 강변 공원이 배치될 예정으로, 낭만적이고 품격있는 도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호안끼엠 호수 및 노이바이 국제공항 등 하노이 도심 지역과 많은 외국인 전문가가 근무하는 산업단지로 이동이 쉬운 교통의 요지에 자리 잡고 있는 하노이의 빈시티 오션파크는 베트남에서 근무하고 있는 수많은 외국인 전문가들을 위한 세련되고 현대적인 삶의 공간을 콘셉트로, 빈그룹 계열사의 최고급 편의 시설과 함께 백사장이 있는 대규모 호수 공원이 단지 내에 함께 만들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오션파크와 함께 하노이에 건설되는 빈시티 스포티아 역시 하노이를 동서로 관통하는 탕롱대로에 위치, 한국인 밀집 지역인 미딩송다 한인촌에 인접한 교통의 요지를 차지한다.
이 단지 역시 빈그룹의 최고급 편의시설은 물론 1,000대 이상의 다양한 운동기구가 구비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야외 체육시설을 갖출 계획이다.
베트남 경제 발전 현황 및 수요와 입지 등 정확한 투자가치를 분석하여 빈시티 프로젝트에 대한 전략적인 투자 가치가 소개될 국내의 많은 투자자에게 베트남 부동산 투자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소할 기회가 될 전망이다.
베트남의 삼성으로 일컬어지는 빈그룹과 베트남 내 외국인 거래량 1위인 베스트랜드가 주최하는 이번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행사 정보 및 사전 예약은 베스트랜드 공식 한국지사 홈페이지 및 대표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호치민 라이프플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