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란바타르시 시장은 오늘 회의 주재했으며 울란바타르시 건립 380주년 기념하고 다양한 기념행사 준비를 위해 통합 계획을 수립하도록 울란바타르시 비서실 M.Erdenejargal 실장이 소개했다. 울란바타르시 건립 380주년은 “창조적인 사업 계획”에 따라 “건설, 장식, 서비스”, “사회, 체육, 문화 및 예술”, “외교 관계, 협력, 존중”의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를 설정했다.
오늘 회의에서 주요 사업에 대한 계획을 신중히 검토하고 불필요한 사업 활동은 실행하지 않으며, 중복된 사업은 하나로 조직하여 실행하며, 큰 비용 지출이 예상되는 사업은 제외하며, 창의적인 사업 계획을 수립하는 것으로 회의를 마쳤다.
“울란바타르시의 문화를 전파하고 시민 참여와 장애인 의견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창의적인 활동을 장려하고 노력 및 사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길 바란다. 울란바타르시 건립 380주년 행사는 단지 즐기는 것이 아니라 울란바타르시의 개발 전력과 문화유산 보호의 효과적인 시행 및 모든 교육 부분의 수준과 관련된 ”My City“가 되어야 한다. 따라서 사업 계획을 담당하는 부서는 이러한 창의적인 작업 계획에 따라 업무를 수행해야 한다.”라고 S.Amarsaikhan 시장은 상기시켰다.
[unuudur.mn 2019.05.06.]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