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일부 캡쳐 - Ministère de la Santé et des Services sociaux YouTube
만약 여러분이 17세에서 24세 사이이고 유행성 우울증을 겪고 있다면, 퀘벡 주정부는 여러분을 겨냥한 새로운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이 광고는 대유행과 알코올 소비의 맥락에서 느껴지는 감정을 혼합하는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제작되었다.
11월 30일에 발표된 짧은 클립은 악몽 같은 커다란 금속 구조물 주위에 던져지는 청년을 보여준다. 그는 비디오가 끝날 부렵에 다시 거실로 돌아오고 그 통이 테이블 위에 놓인 음료 믹서였음을 밝히고 있다. 광고 마지막에는 “너는 이미 대유행으로 흔들렸구나. 그 혼합물에 술을 첨가하지 마라.”라는 메시지가 나타난다.
https://www.youtube.com/watch?v=PjLwgSvfJzE&feature=emb_title&ab_channel=Minist%C3%A8redelaSant%C3%A9etdesServicessociaux
이 광고는 “중독 예방 주간”에 이은 대규모 미디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에게 술, 대마초, 기타 약물 사용과 도박의 위험과 결과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아나운서가 데킬라와 함께 “고독, 우울, 유행병”이라는 재료를 사용하여 칵테일을 만드는 라디오 광고도 있으며 그런 다음 더 현명한 목소리가 청중들에게 “대유행 중에는 술과 우울함을 섞지 마십시오”라고 말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7aXfewKsHto&feature=emb_title&ab_channel=Minist%C3%A8redelaSant%C3%A9etdesServicessociaux
17세에서 24세 사이의 사람들은 또한 온라인 퀴즈를 통해 그들의 지식을 테스트하고 술과 약물 소비의 효과에 대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몬트리올 한카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