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자 쓴 추신수, 동료들과 어린이병원 방문
텍사스 레인저스 선수와 코치단, 어린이 환자들과 즐거운 시간
추신수 선수 '주간 배경화면' 주인공 선정, 휴대폰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추신수 선수를 비롯한 텍사스 레인저스 선수들이 13일(화)부터 16일(금)까지 달라스와 포트워스, 알링턴 등에 위치한 어린이 병원을 방문했다.
텍사스 레인저스는 산타클로스 모자를 쓴 선수들이 병원을 방문해 환한 웃음으로 어린이 환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 사진을 페이스북에 공개했다.
선수들은 환자들의 방을 일일히 방문해 함께 사진을 찍고 얘기를 나누는가 하면, 즉석에서 사인을 해 주고 색칠놀이 등의 공작활동도 같이 해 어린 환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페이스북에 사진이 게시되자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텍사스 레인저스에게 감사한다" "야구 구장 뿐 아니라 구장에서 벗어난 곳에서도 행복을 전파하는 진정한 가치있는 사람들"이라며 팬들의 찬사와 응원이 쏟아졌다.
페이스북에 공개된 텍사스 레인저스 선수와 코치단의 어린이병원 방문 사진. ⓒTexas Rangers Facebook
20일(화)에는 추신수 선수의 인터뷰 목소리에 어린이병원 방문장면이 덧붙여진 영상이 페이스북에 게시됐다.
영상에서 추신수 선수는 "좋은 감정과 슬픈 감정 두가지 감정이 교차한다. 좋은 감정은 어린이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고, 슬픈 감정은 매우 특별한 휴일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계절에 병원에 있어야 하는 어린이들 때문이다. 우리가 이 곳에 있는 이유가 바로 그것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텍사스 레인저스는 지난 14일(수) 추신수 선수를 '주간 배경화면(WeeklyWallpaper)'의 주인공으로 선정, 페이스북에 배경화면 사진을 무료 공개했다.
전화기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신수 선수 사진을 다운로드하길 원한다면 ☞여기를 클릭하거나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Texas Rangers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