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 국제거래소(대표이사 박동명)가 지난 2월 27일 큐알엔젤스 인베스트먼트 본사에서 베트남 거래소 설립 추진을 위해 큐알엔젤스 인베스트먼트(대표 김광현) 와 손잡고 조인트벤처 설립 계약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진행한 김광현 대표는 대한민국 기자협회와 언론인 연합회가 공동주최한 ‘2018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시민대상’ 시상식에서 ‘창조 경영과 인류복지 부문 공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광현 대표는 “그동안 음지에서 고통당하는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30여 년간 봉사해 왔으며, 특히 최근에는 온 인류의 복지 증진을 위해 더 크게 기여할 것이 무언인가를 고민한 끝에 사회복지와 불우한 이웃, 그리고 전쟁난민과 우리나라에서 강제 동원으로 일본으로 끌려간 아시아 13개국의 사람들을 돕겠다는 사명감으로 창조 경영과 인류 복지증진에 기여할 것을 목적으로 회사를 설립하게 됐다”고 전했다.
큐알엔젤스 인베스트먼트의 경영철학은 ‘혁신과 미래, 인권보호에 대한 투자의 시너지 창출’로, 개발도상국 발전 기여를 위해 라이베리아의 363만 에이커 소유지에 광범위한 개발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최근 QRBit Coin을 발행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동명 대표이사는 “몽골 거래소 진출을 시작으로 5월에는 베트남 거래소 설립을 추진하기 위해 큐알엔젤스 인베스트먼트와 손잡고 조인트벤처 설립 계약을 진행하게 됐다” 고 설명했다.
이어 “뉴드림 국제거래소는 국내 및 해외 거래소 설립뿐만 아니라 코인 쇼핑몰, 페이 결제시스템, 환전소, 오프라인 매장, 코인 제작 및 상장, 어플리케이션 제작, 방송, 언론, 컨텐츠 제작 등 암호화폐 관련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나가고 있다” 며 “ 100% 순수 뉴드림거래소 자체 기술로 현재 거래소를 설립해 운영하는 동시에 안전하며 쉽고 편리한 거래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2019년에는 더욱 확실한 목표 설정으로 타사와의 차별성과 목표 도달 방법 등을 통해 글로벌 사업 진출 극대화를 추구하겠다” 고 밝혔다.
[라이프플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