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7일부터 12일까지 프놈펜과 따께오, 깜뽕스프에서 열려
- 이훈만, 박영섭, 미담, 이실로, 박찬송, 장클라, 클라이밍, 지경미(혜원·혜림), MELODY LR 출연
노엘 콘서트가 성탄을 축하하기 위해 3년 만에 다시 찾아왔다. 노엘 팀미니스트리가 주관하는 노엘 콘서트(Noel Concert)가 오는 12월 7일부터 12일까지 프놈펜과 따께오, 깜뽕스프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노엘 콘서트는 7일부터 12일까지 중간에 토요일을 제외한 5일 동안 5회의 걸쳐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노엘 콘서트에는 가수 이훈만을 비롯하여 박영섭, 미담, 이실로, 박찬송, 장클라, 클라이밍, 지경미(혜원·혜림), MELODY LR이 출연한다.
노엘 팀미니스트리는 7일 오전 9시 30분에 깜뽕스프 주 소재 싱가포르 복음국제학교(Glad Tidings International School)에서 이번 노엘 콘서트의 첫 공연을 선보인다.
8일 오후 3시 30분에는 캄보디아 왕립농업대학(Royal University of Agriculture), 9일 오후 4시에는 따께오 주 소재 따께오 평화교회(Takeo Peace Church), 11일에 오후 5시에는 뚤꼭 구 소재 주상복합단지 더 코뮌(TheCommune), 12일 오후 5시에는 센속 구 소재 BLK 카페에서 콘서트가 진행된다.
팀 미니스트리는 “올해도 캄보디아에 크리스마스가 찾아온다. 크리스마스는 종교와 이념을 초월하는 세계적인 축제다. 인도차이나 지역은 공휴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해를 거듭할수록 성탄의 분위기를 즐기는 젊은층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성탄의 주인공이 이 땅에 구원자로 오셨다는 구원의 메시지를 노래를 통해 선포하기 위해 올해 노엘 콘서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노엘 콘서트는 아이디웨딩네트워크가 협찬하고 동광교회, 프놈펜큰빛교회가 후원했다./문다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