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비엣젯(Vietjet)은 달랏과 부산을 연결하는 첫 번째 직항로를 개설하였다. 이에 따라, 2023년 7월 13일부터 달랏(Da Lat)과 부산을 연결하는 항공편은 매주 7회 왕복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지금부터 고객은 www.vietjetair.com 또는 비엣젯 항공 앱에서 2024년 3월 31일까지 운항시간으로 수,목,금요일에 달랏 - 부산 항공권과 기타 비엣젯 국제선을 예약할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비엣젯은 아름다운 경관, 독특한 문화와 음식으로 베트남과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두 관광 도시를 관광하는 모든 여정에 관광객을 환영할것이다.
달랏은 "한탄"(Than Tho) 호수, 랑비앙(Langbiang) 산, 다탄라(Datanla) 폭포와 같은 베트남 관광지로 유명하다. 부산은 감천 문화마을,광안리 및 해운대 해수욕장이 한국에서 가장 좋은 여름 피서지 중 하나이다.
달랏과 부산을 연결하는 항공편에 처음 탑승한 승객들은 비엣젯 승무원의 기념품들과 지역단체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https://vtc.vn/bay-thang-da-lat-busan-cung-vietjet-tu-hom-nay-ar805870.html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호치민 시 재정 경제 대학교 Thu Giang (은채)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