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자연 재해 예방 및 통제를 위한 국가 운영 위원회 상임 사무소는 Quang Ninh에서 Khanh Hoa까지 해안 지방 및 도시의 자연 재해 예방 및 통제 및 수색 및 구조를 위한 지휘 위원회에 문서 번호 276/VPTT를 발행하였다. 교통부는 필리핀의 동해상에서 태풍 독수리에 대응할 준비를 하고 있다.
국립수문기상예보센터의 정보에 따르면, 루손섬에서 동쪽으로 약 420㎞ 떨어진 필리핀의 동해상에는 강도 14~15, 돌풍 17급 이상의 태풍 독수리가 활동하고 있다.
태풍은 15~16급까지 거세지고, 7월 25~26일에는 17급 이상의 돌풍을 일으켜 북동해 동해안 일대에 강한 바람과 큰 파도를 동반할 것으로 예상된다.
태풍 독수리 국가재난관리위원회 상임사무소는 태풍 독수리 전개 상황에 주동 대응하기 위해 태풍 독수리 전개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해상에서 운항하는 선박과 수단을 검토·통보해 위험지역(향후 24~48시간 이내 위험지역, 북위 17.0도, 동경 116.5도 이북 예상) 진입을 사전에 방지하고 회피할 것을 건의하였다.
지역은 상황이 발생했을 때 구조 및 구조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그들의 힘과 수단을 검토해야 하며 동시에 심각한 임무를 조직하고 국가 자연 재해 예방 및 통제를 위한 조정 위원회 상임 사무소와 국가 자연 재해 대응 및 검색 및 구조 위원회 사무소에 정기적으로 보고해야 한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Bích Ngọc(세림)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