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베트남 공항공사(ACV)는 Long Thanh 공항 프로젝트 두 개의 "엄청난" 입찰 패키지를 시작하였다.
그것은 Long Thanh 공항 프로젝트 1단계에 속하는 여객 터미널 시설 건설, 설치 5.10 입찰 패키지와 건설 공사, 착륙 경로, 유도로 및 항공기 주차장의 설치 4.6 입찰 패키지이다.
그 안에 여객 터미널 건물은 1단계 Long Thanh 공항의 중심으로 간주되며 프로젝트 전체의 공동 트랙이기도한다. 이것은 또한 현재 가장 복잡한 기술적 특성으로 가치가 큰 입찰이다.
Long Thanh 공항 터미널은 총 35조 VND의 투자로 매우 현대적인 평가를 받고 있으며, 운영 과정에서 4.0 기술을 사용하여 39개월 동안 입찰을 진행하였다. 완공되면 터미널은 연간 2,500만 명의 승객과 120만 톤의 화물을 수용할 수 있게 된다.
이전에 ACV는 1단계 Long Thanh 공항 여객 터미널 건설 및 설치 입찰에 참여한 Vietur 계약자를 발표하였다.
그리고 4.6번 입찰 패키지 - Long Thanh 공항 1단계 공항 착륙선 건설 및 설비 공사 - 7조 3천억 동 이상의 가치가 있으며 공사 기간은 700일이다. 이것은 3부문에 속하는 두 번째로 큰 입찰이다.
이전에 ACV는 Long Thanh 공항 터미널이 항공 분야에서 최신 기술을 개발하고 적용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세계 현대 항공 터미널에 적용되는 트렌드에 따라 건축자재 종류를 선택하고, 항공 터미널의 내구성과 미적 및 특성을 보장한다고 말하였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사 - Anh Thư (영서)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