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 한-베 기업가 및 투자 협회 (VKBIA)가 다낭 시 고위 실무단과 회의를 가졌다. 회의에는 Monapark Yongpyong 조합장과 한국 기업인들이 참석하였다.
다낭과 강원은 VKBIA의 지원과 함께 9월 26일 강원관광청과 다낭시 관광청 간 관광개발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였다. 협력 활동이 빠르게 추진되고 있다.
다낭 인민위원회 Tran Phuoc Son 부회장은 도시의 잠재력,경제 및 사회 발전 방향에 대해 점수를 매겼다. 동시에 다낭과 한국 강원도 부서 간의 그동안 협력 상황에 대해 논의하였다.
다낭은 한국을 핵심 국제 시장, 고비용 고객 그룹, 고급 서비스 사용으로 정의한다. 따라서 홍보 활동에서 다낭 관광 산업은 한국의 새로운 지역 및 시장에 집중적으로 소개하였다.
이에 앞서 Tran Phuoc Son부회장님은 다낭과 강원도는 지리적으로 유사성이 많고 자연 경관이 우수하며 관광 측면에서 이점이 많다고 강조하였다. 또한 두 지방은 정부 기관의 조직 관리 및 운영에서 경험을 교환하고 공유할 수 있다.
강원도관광청과 다낭시 관광청의 협력체결은 관광분야 양국간 교류와 협력 강화, 양 지역 간 관광객 교류, 투자·경제·통상 협력의 전제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강원도관광청과 다낭시 관광청의 협력체결은 관광분야 양국간 교류와 협력 강화, 양 지역 간 관광객 교류, 투자·경제·통상 협력의 전제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한국은 항상 국제 관광객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다낭 (해외 관광객의 48% 차지)은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다낭은 인천, 부산, 대구, 청주, 무안까지 많은 직항로를 운항하고 있다.
https://vtc.vn/ket-noi-du-lich-da-nang-va-thanh-pho-gangwon-cua-han-quoc-ar823172.html
라이프 플라자 기자 - Trọng Tân (하늘)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