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디아라비아 방문과 아세안 정상회의 참석 외에도 Pham Minh Chinh 총리와 대표단은 베트남에서 투자 활동을 하는 사우디아라비아의 대기업과 기업을 이끌고 첫 활동을 하였다. 압둘라만 알 자밀 (Abdulrahman Al Zamil) 그룹 회장은 이 그룹이 베트남 시장에서 매우 큰 발전 전략 방향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였다.
자밀 그룹 회장은 베트남이 주변 국가 시장에 제품을 수출하는 데 매우 유리한 지리적 위치를 높이 평가하였다. 동시에 베트남은 그룹이 베트남을 통해 해당 지역 국가에 제품을 수출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기를 바란다. Pham Minh Chinh 총리는 베트남과 사우디아라비아 간의 경제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목표가 총리의 이번 방문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라고 주장하였다.
Pham Minh Chinh 총리는 베트남과 사우디아라비아 간의 경제 협력을 hình 더욱 강화하고자 하는 목표가 총리의 이번 방문의 최우선 과제 중 하나라고 주장하였다. 총리는 또한 압둘라흐만 알 자밀(Abdulrahman Al Zamil)이 다른 사우디 기업과 연계한 베트남 부처, 부문 및 지역과의 협력과 적극적인 지원을 한 것을 환영하고 높이 평가하였다. 특히 지난 9월 베트남 리야드 (Riyadh) 상공회의소 60개 기업단을 위한 활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조직한 것이다.
https://thanhnien.vn/trien-vong-hop-tac-viet-nam-a-rap-xe-ut-185231019004602497.htm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사 - Mỹ Phương (지민)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