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h Café 주차장 옆에 있는 카페에서 관찰한 기자는 사람들을 태우는 오토바이들이 계속 오고 가는 것에 놀랐으며 한 명씩 나갔다가 다시 작은 통로를 통해 들어온다.
기자가 카페에 꽤 오래 앉아 있는 것을 보고 Hanh Cafe 주차장에서 나온 마른 남자가 앉아서 말을 걸었고 이 사람에 따르면 호치민시 당국은 "불법 운송"을 매우 엄격하게 단속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회사의 사업에 큰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규정은 Lien Phuong 길에 있는 모든 시외버스는 운행하기 위해 동부 버스 정류장으로 가야하지만 시외버스 운송업체는 여전히 "자리를 떠나지 않고" 있으며, 기능군이 확인하러 오면 도망칠 수 있는 수단이 있다.
이 사람은 운전기사들이 당국의 주의를 피하기 위해 주차장에서 빈 차를 가지고 나왔다고 덧붙였고 실제로 티켓은 여전히 고객에게 판매되고 누가 돈을 지불하면 차고에서 임시 주차장으로 보내 대기한다.
출발 시간에 맞춰 운전자는 임시 주차장에서 승객을 태운 후 곧장 고속도로로 올라가 호치민시를 떠날 것이다. 혼자 여행하는 승객을 위해 차고에서는 임시 주차장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오토바이 택시를 예약하고 3~4명의 손님 그룹의 경우, 차고에서 택시를 예약하며 이 돈은 차고에서 대신 지불한다.
넓은면적에 주차장, 사무실, 화장실, 매표소부터 대기 구역 좌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항목으로 세밀하게 설계되어 Hanh Cafe의 주차장은 실제 정류장과 다를 바 없이 계획되었다.
매표소 바로 옆에 한 직원이 컴퓨터 옆에 앉아 민첩하게 조작하였고 어디로 가고 싶냐고 묻고 즉시 돈을 모으고 호치민시에서 판티엣시까지의 자동차 노선의 요금은 19만동이다.
임시 주차장은 지속적으로 변경되었지만 모두 회사의 주차장과 상당히 가깝습니다. 이것의 목적은 "방해"하고 당국의 눈을 피해가는 것이다.
https://vtc.vn/lat-tay-chieu-tro-lua-khach-ve-ben-lau-cua-cac-nha-xe-tai-tp-hcm-ar83988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