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4주년을 맞은 코스모 메디컬 (대표 이동수)이 지난 16일 바탕가스 말바에 위치한 코스모메디컬공장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겸해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필리핀한국대사관 김재신 대사, 한인총연합회 강창익 회장, 민주평통북부협의회 김영기 회장, 세계한인체육회장총연합회 윤만영 회장, 재향군인회 이종섭 회장, 망고장학회 윤상식 회장, 남부한인회 나성수 회장 등 필리핀 한인사회 단체장과 한국 협력사인 두원메디텍 고영화 사장, 대한약품 안영동 사장 등 20여명의 관련회사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창립 24주년을 축하했다.
이동수 회장은 인사말에서 “코스모메디컬이 오늘날 성장할 수있었던 것은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한 직원들과 한국의 많은 협력사들의 도움이 있어 가능했다”고 직원과 협력사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내년에는 올해보다 20% 이상 성장하여 직원들에게는 최고의 직장, 협력사들에게는 최고의 품질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코스모메디컬 임직원 500여명 함께 준비한 댄스 경연, 우수사원 시상식, 경품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됐고, 한국 초대가수 정은교씨가 특별 출연하여 K-pop의 진수를 선보였다.
㈜코스모 메디칼은 의료용 수액셋트를 제조 생산해 필리핀 시장 판매와 한국, 베트남, 캄보디아, 스리랑카, 인도네시아 등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국의 유수 업체 의료장비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마닐라서울 편집부]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