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rig 재단은 지속 가능한 청년 고용 지원 프로그램(SEYP)을 네 번째로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은 청년들에게 직장에서 필요한 기술을 제공하고, 실무 경험을 쌓으며, 청년들이 안정적인 일자리와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6개월간의 프로그램이다.
현재까지 취업 면접 준비, 이력서 작성, 커뮤니케이션, 협상, 프레젠테이션, 팀워크, 커뮤니케이션 기술, 영어 등 대학 교육과정에 포함되지 않은 60여 명의 젊은이가 이 프로그램을 졸업했다. 이것은 또한, 이 프로그램은 전문 기관과 협력하여 각 참가자에게 경력 개발 심사 시험과 그 결과에 따른 개별화된 상담을 제공한다. 젊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는 Zorig 재단이 이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젊은이들에게 실질적인 인턴십을 제공하기 위해 고도의 자격을 갖춘 트레이너들과 업계의 주요 단체들과 협력한다는 것이다.
대학 졸업 후 적극적으로 구직활동을 하는 26세 미만의 청년 대상자가 지원되며, 참여자는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2021년 1월 20일 23시 59분 전에 https://form.jotform.com/zorigfoundation/seyp-cohort-4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www.zorigsan.mn을 참조하길 바란다.
[ikon.mn 2021.01.18.]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