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umyaabazar 시장은 '텡기스'극장과 MN 타워, 홀리데이인 호텔의 방역 활동을 확인하였으며, 예방접종 제도에 대한 방법론 조언을 하며 예방접종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시장은 "이번 3월 공휴일로 시민들의 업무량이 늘어나니 전문기관에서 제시하는 지침과 권고에 따라야 한다. 시 행정부는 모든 면에서 지원하고 조언할 것이다. 정부, 시민, 기업은 이 재앙을 극복하기 위해 협력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경제와 사업을 계속 발전시킬 것이다. 따라서 감염 관리 시스템을 주의 깊게 따라야 한다."라고 말했다.
시장은 또한 "하나의 문 한 번의 검사" 계획이 성공적으로 준비되었으며, 앞으로도 울란바타르시 시민을 위한 예방접종을 마련할 것이다. 3월 15일부터, 울란바타르시는 가능한 한 빨리 백신을 접종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잘 조직된다면, 우리는 2~3개월 안에 울란바타르시 시민들에게 예방접종을 할 수 있다. 다음 주에는 총리와 부총리에게 울란바타르 시민에게 향후 3개월 이내에 예방접종을 하도록 요청하겠다."라고 밝혔다.
[ikon.mn 2021.03.06.]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
- |
- D.Sumyaabazar 시장, 울란바타르 주민들에게 향후 3개월 이내에 백신을 접종하라는 요청을 다음 주 총리와 부총리에 제출할 것.jpg (File Size:472.2KB/Download: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