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021년 5월 16일/, 몽골 인민혁명당 임시 회의가 소집되었다. 이번 회의에서 몽골인민당과 몽골 인민혁명당은 단일화 요구를 당원에게 소개하고 단일화 문제를 논의했다.
U.Khurlsukh 몽골인민당 대표가 회의에 참석했다. U.Khurlsukh 대표는 몽골 인민혁명당 당원들에게 "몽골인민당과 몽골인민당 지지자들은 당시 사회, 경제 문제, 해결책에 대해 근본적으로 다른 견해가 있었으며 10년 전 별도의 정치 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오늘날 우리는 단결하고 있다. 당이 하나 되어 몽골 독립의 미래를 위해 함께 일하기로 했다. 우리 몽골인민당과 몽골 인민혁명당의 역사에서 새로운 세기를 시작하는 멋진 날이다."라고 말했다.
N.Enkhbayar 몽골 인민혁명당 대표는 "한 가지 비밀이 밝혀졌을 때, 3월 1일, 본인은 U.Khurlsukh 대표로부터 몽골 인민혁명당 100주년 기념 메달을 받았다. 지금 본인은 몽골 인민혁명당 100주년 기념 메달을 U.Khurlsukh 대표에게 수여하고자 한다. U.Khurlsukh 대표는 큰 도전에 직면했고 선거에 출마했다. 그러므로, 몽골인민당과 몽골 인민혁명당은 국민의 국가를 위해 단결하고 위대한 일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몽골의 제6대 대통령 선거가 우리의 승리로 끝나기를 바란다. U.Khurlsukh와 N.Enkhbayar 대표는 서로 하나가 되어 기념 메달을 수여한 것으로 보인다.
[news.mn 2021.05.16.]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