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무위원회 소속 D.Munkh-Erdene 의원이 오늘(2021년 10월 25일) 권력자들을 부패방지청과 헌법재판소에 넘긴다고 발표했다. 의원은 교육받지 못하고 탐욕스러운 사람들이 국가를 통치하고 있다고 비난하며, 몽골이 부당하게 부유하고 지위를 남용하는 고위직들에 의해 피해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의원은 장관들에게 불리한 증언을 하기 위해 부패방지청에 의해 소환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신발에 윤활유를 바르고 넥타이를 매고 증언과 고소장을 제출했다."라고 말했다.
사형이 없으므로 두려움 없이 말할 것이다.
- 본인은 오늘 탄원서를 여러 개 준비했다. 첫 번째는 32년 동안 몽골 정부에서 근무한 Ts.Nyamdorj가 이해 상충에 대해 제출한 탄원이다. 그의 아들은 외교부에서 본인은 내각관방부 장관을 맡고 있다. 모든 정책 부서는 이 사람 아래에서 일한다. 당신의 아들과 같은 정부에 소속되는 것은 이해충돌이다. 그리고 부당하게 부유해졌다. 400만 달러나 들었던 헛간 문제를 증명해야 한다. 본인은 이러한 내용을 부패방지청에 넘길 것이다. 그 집의 외부는 대리석이다. 전면만 해도 수억 투그릭의 가치가 있어 돈세탁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어린이를 위한 기부금을 잃어버린 'Hero'의 B.BAATAR도 조사를 받을 것이다.
- 전 법무내부 장관인 Kh.Nyambaatar의 이익은 헌법재판소에 제출될 것이다. 'Hero'의 B.Baatar도 검토할 것이다. 그는 "Information Stream"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정부로부터 많은 돈을 벌었다. 몽골의 많은 사람이 코로나19로 아프고 죽어가는 동안 그는 사업을 하며 의료비를 쓰기 위해 돈을 사취했다. 그는 또한 Khui Doloon Khudag에서 Naadam 공연을 제작하여 많은 돈을 벌었다. 이런 문제가 많다. 그는 또한 어린이 기금에서 돈을 받았다.
다음 사람은 Kh.Battulga를 확인해야 한다. 공업단지는 대규모 생산이라는 명목으로 많은 모델을 만들어 많은 돈을 받았다. 발전을 위해 국민과 국가의 돈을 횡령하는 행위를 멈춰야 한다. 민주당은 다음 선거에 레슬링 선수나 문화계 인사를 지명하지 않을 것이다. 지식인과 교육받은 사람을 지명할 것이다. 몽골인민당은 국가를 잘못된 방향으로 통치하고 이끌고 있다. 무능한 정부는 불가피하다. 이것을 끝낼 시간이 되었다.
[news.mn 2021.10.25.]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 |
- Ts.Nyamdorj는 부패방지청으로, Kh.Nyambaatar는 헌법재판소에서, Kh.Battulga는 조사를 받게될 것.jpg (File Size:56.0KB/Download: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