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에서 관광하기 가장 좋은 도시 10개 부문에서 베트남은 이 순위 안에 3개 도시가 있는 유일한 국가이다.
최근 세계 최고의 여행잡지 Travel &Leisure는 지역 관광지, 휴양지, 식당 등에 대한 여행지 추천을 위해 2022 아시아 베스트 어워드(Asia's Best Awards) 결과를 공식 발표했다. 이 목록은 2022년 1월에서 4월 사이에 전 세계 독자들이 투표한 결과를 바탕으로 작성되었다.
동남아시아 최고의 도시 부문 (Best Citites In Southeast Asia)에는 베트남의 3 개 도시가 다낭, 하노이, 호치민에 포함되었다. 구체적으로 순위에서 다낭은 3위, 하노이는 5위, 호치민시는 8위이다.
태국의 수도 방콕은 이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도시이다. Travel & Leisure 잡지에 따르면, 태국은 세계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관광하는 도시 중 하나이다.
또 2022 아시아 베스트 어워드(Asia's Best Awards) 부문에서는 동남아시아 10대 섬(Best Island In Southheast Asia) 베트남 의 푸꾸옥(Phú Quốc)과 쿤다오(Côn Đảo)가 각각 4위와 10위에 올랐다. 푸켓 섬(태국)이 2022년 동남아시아 최고 섬으로 처음 선정됐다. 발리 섬(인도네시아), 과 피피 열도, 코사무이 섬(태국)도 독자 투표 1위에 올랐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휴택 대학교 Bao Ngoc (은서) 번역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