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 Premia 항공은 방금 Flyone을 베트남의 총 대리점 (GSA)으로 지정하였다. 협정에 따르면 Flyone은 베트남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을 돌보기 위해 Air Premia를 대신하여 공식 파트너가 될 것이다.
지정은 에어프레미아 (Air Premia)의 첫 여객기는 2022년 10월 초부터 서울(한국)과 호치민(베트남) 간 주 4회 왕복 항공편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한국 항공 신인은 2022년이나 늦어도 2023년 초에는 서울에서 하노이로 비행할 예정이다. 에어프레미아 (Air Premia)는 베트남에서 항공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를 바란다.
윤학정 에어프레미아 (Air Premia) 국제판에 대해 관장하는 사장은 "라이온의 지정은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한 항공사의 전반적인 계획의 일부다. 에어프레미아 (Air Premia)는 항상 베트남을 개발 전략에서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간주하다"고 말하였다. 베트남의 공식 판매 일은 2022년 8월 25일이다.
이 항공사는 장거리 노선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현대적인 항공기, 항공승무원 및 사람의 세 가지 주요 요소에 중점을 둔 최상의 편안함 서비스를 제공한다.
https://www.baogiaothong.vn/tan-binh-hang-khong-cua-han-quoc-sap-co-mat-tai-viet-nam-d563266.html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외국어 정보 대학교 Thuy Dung (다비)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