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안부 전자 포털에 따르면 11월 15~16일 이틀 만에 다낭과 박닌성에서 두 개의 큰 축구 베팅 라인이 파괴되었으며 총 금액은 약 1,500 억 동이다. 이에 앞서 11월 4일 하띤성 경찰은 6조 동이 넘는 성간 축구 베팅 라인을 무너뜨렸다.
이러한 도박을 주도한 용의자들은 보통 도박 사이트를 관리하는 범죄자, 갱단과의 연결고리들이다. 이 사이트들은 베트남의 온라인 공간에서 축구 베팅 조직에 대한 세분화를 설정하기 위해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다. 게다가, 이 사이버 공간에서 축구 베팅에 참여하는 도박꾼들은 종종 서로 긴밀한 관계를 맺고 당국에 대처하기 위한 정교한 수법이 많다.
공안부는 사이버 공간에서 축구 베팅의 형태로 도박 범죄와 싸우기 위해 각 국민이 범죄와 도박, 특히 축구 도박과 관련된 법률 규정을 스스로 집행하는 의식을 높여야 한다고 제안하였다.
형사경찰, 사이버보안과 첨단범죄예방, 사회질서행정관리, 기타 실무자들은 축구 베팅의 형태로 도박을 하는 조직원들을 적발하고 엄중히 처리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적, 실무적 수단을 엄격히 적용할 것이다.
https://www.doisongphapluat.com/bo-cong-an-canh-bao-toi-pham-ca-do-bong-da-mua-world-cup-2022-a557897.html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반히엔 대학교 Truc Lam (주린) 번역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