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인도 수교 50주년을 맞아 인도연구센터, 호치민 국립정치학원, 베트남-인도 우호협회, 하노이의 인도 대사관과 공동으로 '베트남-인도 경제 교류: 기회와 도전'라는 주제로 국제 좌담회를 개최한다.
국제 좌담회에는 각 부처, 베트남 인도 산업기관과 연구기관들의 대표들이 뿐만 아니라 베트남 인도 무역 사무소 (INCHAM)가 참석하였다. 이는 양국이 서로의 의견과 견해를 교환하고 진술함으로써 모든 분야에서 양국 관계를 더욱 촉진할 수 있는 기회이다. 회담 프로그램은 개막 세션, 무역 관계 세션, 투자 세션 및 디지털 전환 세션 등 베트남-인도 경제 교류에 대한 광범위한 논의를 포함하여 3 개의 세션으로 나눌 것이다.
베트남 주재 인도 대사관 웹사이트의 정보에 따르면, 2000년 2억 달러 미만의 금액에서 인도와 베트남 간의 무역은 지난 몇 년 동안 안정적으로 성장하였다. 인도의 경우 2021~2022년에 베트남은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에 이어 전 세계적으로 23번째로 큰 무역 파트너이자 ASEAN에서 4번째로 큰 무역 파트너이다.
공식 좌담회은 2022년 12월 28일 8시 오전, 호치민 국립 정치 아카데미 과학 정보 연구소, A18 빌딩, 7 층 홀에서 열린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반히엔 대학교 Truc Lam (주린) 번역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