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분쟁에 싸우기 위해 영국군 병사가 파견되지는 않을것이다.
영국 국방장관은 언젠가 영국군이 Ukraine에서 훈련 활동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러나 그것은 지금이 아닌 미래를 위한 것”이라고 Rishi Sunak 영국 총리는 말하였다.
이에 앞서 9월 30일 Grant Sharp 영국 신임 국방장관은 훈련 프로그램 확대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영국은 Ukraine 군을 이끌고 있으며 London이 Ukraine에 군사 고문들을 배치할 가능성이 있다. 게다가 영국은 흑해에서 Ukraine 해군을 지원할지도 모른다.
지난 주 초 Kiev를 방문했을 때 Shapps 장관은 우크라이나에 군사 지원을 배치하는 것이 영국에서 수행하는 것보다 더 효율적이라고 말하였다. Ukraine의 병사들을 훈련시키는 것 외에도, London은 방위 그룹 BAE Systems의 투자를 통해 키예프에서 무기를 생산하려고 한다.
그는 2015년부터 Ukraine Volodymyr Zelensky고 무장시키기 위한 공식 작전을 수행해 왔으며, 이후 이 작전으로 옮겨졌다. 영국과 다른 NATO 국가들은 충돌이 발생한 후.
런던이 Kiev에게 우라늄 탄약과 장거리 순항 미사일을 제공하는 최초의 NATO 국가가 된 후, 영국은 Ukraine에 가는 또 다른 단계가 될 수 있다.
영국 공무원 논평에 반응하여 Dmitry Medvedev 러시아 안보회의 부회장은 병사들에게 하였다. Ukraine에 배치된 영국은 완전히 러시아군의 표적이 될 수 있다. Medvedev에 따르면 영국 군인뿐만 아니라 독일이 Ukraine에 건설할 예정인 무기 생산 시설도 러시아 군대의 합법적인 목표가 될 것이라고 한다. Medvedev는 최근 서구의 움직임이 세계를 제3차 세계 대전으로 몰고 가고 있다고 말하였다.
https://vtc.vn/thu-tuong-anh-bac-bo-kha-nang-gui-quan-toi-ukraine-ar824007.html
라이프 플라자 기자- 민트 (Minh Thư)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