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mec 병원 웹사이트에 따르면 식사 전에 코코넛 워터 한 잔을 마시고, 특히 아침 일찍 코코넛 워터를 마시면 위가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게 해 주며, 그 후 긴 하루 동안 과식하는 습관을 예방한다. 코코넛 워터는 칼로리가 적고 소화하기 쉽다. 코코넛 워터를 마시면 소화가 빨리 되고 식후에 더부룩하는 것이 방지한다.
코코넛 워터의 구성은 약 95%가 물이므로 몸에 물을 공급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항상 해야 할 일다. 또한 아침에 코코넛 워터를 마시는 것은 신체에 전해질을 공급하여 정신 집중을 유지하고 pH 수준의 균형을 유지하며 체온을 안정시키고 신체에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리고 칼로리가 낮고 지방이 없기 때문에 코코넛 워터는 몸에 지방을 축적시키지 않는다. 또한 코코넛 워터를 많이 마시면 더 빨리 포만감을 느끼고 더 먹고 싶지 않게 된다. 이것은 체중 감량 과정에서 매우 효과적으로 도움이 될것이다.
많은 연구에서 야자수를 공복에 마시면 면역력을 높이고 소화를 자극하며 나쁜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신체 독소를 자연스럽게 배출할 수 있다고 밝하였다. 코코넛 워터를 자주 마시면 장 기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https://vtc.vn/uong-nuoc-dua-truoc-khi-an-sang-co-tot-khong-ar747611.html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호치민 사범 대학교 Van Anh (반안)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