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재개방: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태국 여행!
한국도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이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여름휴가를 생각하기 시작할 것이다. 지난 2년, 대다수의 사람들은 해외 여행에 대한 꿈도 꾸지 못하던 시기가 있었다. 하지만 이제 태국을 비롯한 여러 나라에서 관광 재개방을 준비하고 있다.
태국도 본격적인 재개방에 들어갔다. 2022년 6월부터는 태국 입국 절차를 대폭 간소화 하고 7월부터는 엔데믹, 위드 코로나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발맞춰 태국 관광청은 여행 성수기라고 할 수 있는 여름의 태국 여행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중이다.
독특한 문화와 자연의 경이로움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의 길거리 음식 등은 이미 세계의 여행자들에게 널리 알려져 있는 부분이다. 코로나 펜데믹 이전에는 매년 수천만명의 세계 여행자들이 태국을 방문했다.
미소의 나라 태국, 해외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당신의 여행지 리스트에 반드시 태국이 포함되어야 한다. 태국은 일년 내내 여행하기 가장 좋은 나라이며 특히 여름의 태국은 특별하기 때문이다.
태국 여행이 다시 그 기회의 문을 활짝 열고 관광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그동안 태국 여행의 아쉬움을 사진이나 동영상으로만 느낄 수 있었다면 이제는 실제로 태국을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수많은 여행지를 동남아를 대표하는 여행 플랫폼 트레블로카에서 제안하고 있다. 특히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첫번째 여행지 태국에서 이번 여름에 해야 할 일 목록을 소개한다.
1. 아름다운 해변에서 휴식과 아이랜드 호핑
많은 사람들이 여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수많은 엽서에서 볼 수 있듯이 푸른 바다와 모래 사장일 것이다. 태국은 서쪽으로 안다만해 또는 동쪽으로 태국만에 해안선을 따라 수백 개의 섬이 있다. 대부분의 섬이 멋진 해변과 열대 섬의 분위기를 제공하지만 태국 최고의 섬에 대한 순위는 주관적일 수 있다. 하지만 어떤 섬이든 그곳만의 특징과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것이 바로 태국 아이랜드 호핑만의 특징일 것이다.
안다만 해안에 있는 태국 최북단 지방인 라농(Ranong)은 미얀마 또는 버마로 가는 관문이기도 하며, 두 나라 사이의 짧은 국경을 건너는 사람들과 다채로운 롱보트가 운행된다. 파얌 섬과 수탉 벼슬섬으로도 알려진 에메랄드 하트 섬은 모두 라농에서 꼭 봐야 할 곳이다. 남쪽으로 여행한다면 푸켓과 피피섬 외에도 리페섬, 라일레이 비치, 타차이섬, 수린섬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2. 태국 국립공원 방문
태국은 다양한 야생 동물과 해양 환경은 물론 멸종 위기에 처한 희귀 동식물 여러 종의 서식지이기도 하다. 태국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약 120개 이상의 국립공원이 있다. 각 국립공원에는 사람들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야생 동물과 해양 생물 등 다양한 자연 환경을 볼 수 있다. 인기 있는 트렉킹 및 등산 목적지인 카오야이 국립공원은 물론 태국 해양 공원중 가장 인기 있는 곳 중 하나인 제임스 본드 섬을 포함해 다양한 멋진 해변, 장관을 이루는 석회암 절벽, 동굴, 석호가 있는 아오팡아 국립공원까지 방문객들의 새로운 발견을 기다리는 많은 숨겨진 보석을 제공한다.
3. 수코타이에서 태국과 동남아시아 역사에 푹 빠져볼 수 있는 기회
태국 중북부에 위치한 수코타이 도 중심부에 있는 수코타이 역사 공원은 세계 여러나라 역사학자들이 열광하는 명소 중 하나이다. 태국에서 가장 뛰어난 역사 유적지 중 하나인 수코타이 역사 공원은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에 등재되어 있는 역사공원이다. 수코타이는 태국 예술의 혼과 건축 양식이 지금까지도 그대로 나망있는 지역으로 고대 시암 왕국의 시초이기도 하다. 현재까지 그대로 남아있는 거대한 불상과 아름다운 사원을 구경하는 것은 마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날아간 듯 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자전거를 타고 아름다운 유적지를 둘러보며 태국 문화의 정취를 느끼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러한 탐험을 할 충분한 가치가 있으며 환상적인 일몰을 즐기기에도 가장 좋은 곳이다.
4. 짜오프라야 강을 따라 리버크루즈
낭만적인 방콕의 야경을 연인과 함께 즐기며 호화로운 식사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리버크루즈. 세상의 모든 다정한 연인들을 위한 관광 코스라고 할만 하다. 태국의 수도 방콕의 중심에 있는 짜오프라야 강을 따라 유람하는 것은 이미 전 세계 사람들이 가장 하고 싶어하는 태국 관광 코스 중 하나이다. 밤에 방콕의 명소를 경험할 수 있는 멋진 방법은 다양한 요리를 즐기면서 강을 따라 상징적인 랜드마크, 고층 빌딩 및 아름다운 사원을 직접 바라보며 그 아름다움에 감탄하고, 아름다운 사진을 찍고, 태국 문화에 흠뻑 빠져들게 될 것이다. 조용하고 잔잔한 강을 따라 방콕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5. 쇼핑
쇼핑 역시 태국 여행에 절대로 빼서는 안될 필수 항목이다. 태국은 다양한 전통 수공예품과 골동품부터 타이 실크 제품 등 그야말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는 쇼핑천국이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쇼핑 목적지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 태국에서 쇼핑을 즐겨보자. 특히 방콕은 의심할 여지없는, 모든 사람들의 쇼핑천국이다. 현대적인 대규모 쇼핑몰은 모든 가격과 필요에 맞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대형 쇼핑몰만 옵션은 아니다. 방콕은 유명한 코끼리 바지는 물론 수공예품까지 없는게 없는 야시장과 주말시장 역시 빼놓지 말아야 할 쇼핑 목적지라고 할 수 있다.
6. 태국 음식
음식은 그 나라 문화에 몰입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태국 음식은 신맛, 짠맛, 단맛, 쓴맛, 매운맛이 혼합된 강력하고 독특한 맛으로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있다. 태국의 각 지역에는 고유한 맛, 질감 및 특성이 있는 맛있는 태국 요리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다. 전통적으로 태국인은 길거리 음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전국의 거리에서 다양한 즉석 식사, 스낵, 과일 및 디저트를 찾을 수 있다. 특히 방콕은 풍미가 풍부하고 훌륭한 길거리 음식이 많이 있다. 모든 미식가는 휴가를 계획하여 Yaowarat, Sam Yan, Talat Noi, Charoenkrung 등과 같은 다양한 지역에서 방콕의 거리 요리를 탐험해야 한다.
올 여름, 정말 재미있는 여행을 계획중인가? 그렇다면 이제 최고의 여름 셔츠와 멋진 선글라스를 준비하고 태국으로 떠나시라!! 풍부한 문화, 맛있는 요리, 숨이 멎을듯한 자연의 아름다움 그리고 독특한 건축물들까지. 태국에서 할 일이 끝이 없을 것이다. 그리고 이 나라는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다른 어느 나라보다 훨씬 더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모험을 경험하시라! 영원히 기억에 남을 여름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이제 현실이 될 수 있다.
태국은 이제 공식적으로 비즈니스를 재개했으며 전 세계의 모든 여행자를 환영하고있다. 이 아름다운 나라로 가는 항공권을 예약하시라!
동남아 대표 여행 플랫폼 트레블로카에서는 다양한 할인 행사를 하고 있으며 다양한 할인 행사는 여기here에서 확인 가능.
또한, 항공편을 예약하기 전에 여행 제한 사항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말것.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click here
[태국 교민잡지]
- |
- Binge eating Thai food.jpg (File Size:422.5KB/Download:33)
- Chao Phraya River.jpg (File Size:306.5KB/Download:39)
- Relax on beautiful beaches.jpg (File Size:309.2KB/Download:37)
- shopping.jpg (File Size:205.6KB/Download:37)
- Sukhothai Historical Park.jpg (File Size:379.4KB/Download:34)
- th_cover.jpg (File Size:349.9KB/Download: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