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강하늘, 최지우, 이미연 등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새 로맨틱 코미디 영화 <좋아해줘>가 오는 금요일 26일 LA, 뉴욕, 시카고, 토론토를 비롯한 주요 북미 지역에서 동시 개봉한다.
지난 17일 한국에서 개봉한 <좋아해줘>는18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 기준으로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몰이 중이다.
영화 <좋아해줘>를 접한 관객들은 “봄향기 폴폴나는 풋풋하고 가슴 설레이게 하는 영화,” “기분좋아지는 초콜렛 같은 영화” 등 큰 호응을 보였다.
언론 매체들과 관객들 뿐만 아니라 셀렙들까지 <좋아해줘>의 매력에 흠뻑 빠진 채 호평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 15일에 열린 VIP 시사회에 참석한 수많은 스타들은 “다가오는
따뜻한 봄에 보기 좋은 영화,” “달달한 케미가 너무나 아름다운 영화” 등 극찬을 해 관객들의 시선을 더욱 사로잡고 있다.
또한 새 봄 맞이 준비를 위해 CJ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 웹사이트에서는 노스트롬 (Nordstrom) $50불 기프트 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웹사이트 (www.cj-entertainment.com) 에 들어가 이벤트 기간 동안 (2/12 – 2/24) 뉴스레터에 가입하면 된다.
가입한 팬들을 추첨을 통해 1명을 선정하여 노스트롬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참조 (www.cj-entertainment.com).[밴쿠버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