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7일 캘리포니아 산타 클라라(Santa Clara)의 리바이스 스타디움(Levi’s Stadium)에서 벌어진 ‘캐롤라이 팬더스(Carolina Panthers)와 덴버 브론코스(Denver Broncos)와의 50회 수퍼 보울 경기에서 비욘세(Beyonce)가 열창을 하고 있다.]
(사진: AFP)
에드먼턴 지역의 비욘세팬들은 마치 그들이 수퍼 보울 우승을 한 것만큼이나 기쁠 것이다.
팝/R&B 스타인 비욘세가 마침내 5월 20일 커먼웰스 스타디움(Commonwealth Stadium)에서 그녀의 ‘포메이션 투어(Formation Tour)’의 일정 중 하나로 에드먼턴을 방문하기로 결정했다.
이는 캐나다에서 단지 두 번뿐인 그녀의 공연 중 하나이며, 다른 하나는 5월 25일 수요일, 토론토 ‘라져스 센터(Rogers Centre)’에서 있을 예정이다.
티켓 가격은 40불에서부터 275불까지이며, 서비스 요금이 별도로 부가된다.
티켓은 2월 16일 티켓 마스터(Ticket maste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사전 판매는 2월 9일 화요일부터 시작한다.
그녀는 지난 일요일 수퍼 보울 하프타임 쇼에서 콜드 플레이(Coldplay)와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의 합동 공연이 끝난 직후, 그녀의 투어 공연에 대해서 발표했다.
이번 투어의 제목은 지난 토요일 발매한 그녀의 싱글 앨범 제목인 ‘포메이션(Formation)’에서 따왔다고 한다.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