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트리올의 교통국은 마스크 착용 시, 코와 입을 제대로 가리지 않고 대중교통을 탑승하는 “소수의 고객”들에게 올바른 착용 방법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Societe de transport de Montreal(STM)은 “우리는 현장 관찰을 통해 대다수의 사용자들이 현재 정기적으로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번 인식 캠페인은 이 규정을 홍보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이며, 마스크를 제대로 착용하지 않았거나 방법을 모르는 소수의 승객을 대상으로 합니다.”라고 밝혔다.
STM은 이 캠페인은 STM 소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버스, 메트로, 정류장 네트워크에서도 볼 수 있으며, 코로나19 대유행 속에서 “마음이 가볍고 유머러스한 접근”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여기에는 제대로 착용되지 않은 마스크 착용 방법을 보여주는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자와 같은 사람의 머리 또는 안대와 같은 눈 위 마스크를 착요하는 것입니다.
STM은 “마스크를 착용 할 때, 입과 코를 모두 가려야만 효과적이며 또한 STM 건물과 차량 내부에 있는 동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동안 내내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했다.
또한 직원들은 네트워크 전체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계속 일할 것이다라고 덧붙혔다.
몬트리올 한카타임즈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