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한국음식협회가 올해 열리는 GOOD FOOD & WINE SHOW에 참가, 한식 홍보에 나선다. 사진은 2019년 월드한식 페스티발 공식 포스터.
호주 음식박람회 ‘GOOD FOOD & WINE SHOW’와 연계 개최
호주 최대 음식주류 박람회인 GOOD FOOD & WINE SHOW의 일환으로 한식 전통주 홍보행사와 한식당 할인행사 KOREA GOURMET 행사가 다음 달에 개최된다.
(사)호주한국음식협회(회장 김영길)에서 보내온 보도 자료에 따르면 동 협회는 대한민국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 후원으로 2019 시드니 월드한식페스티벌을 GOOD FOOD & WINE SHOW와 연계하여 시드니 국제컨벤션센터와 KOREA GOURMET 행사에 참여한 식당들에서 오는 6월21일부터 7월31일까지 개최한다.
올해 6월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시드니 달링하버에서 열리는 GOOD FOOD & WINE SHOW는 세계 각국의 외식 및 주류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식재료와 주류의 글로벌 판로를 마련하고 자국의 음식문화를 홍보하는 박람회로, (사)호주한국음식협회에서는 이 기간 동안 한식체험과 다양한 전통주 시음 및 시식을 통해 한식의 맛과 향을 세계인들과 함께 나눠 음식한류를 홍보하는 기회를 갖는다.
이와 더불어 7월말 까지 호주 현지인들에게 한식을 선전하는 한편 시드니지역 한식당들의 매출증대를 위해 50여 시드니한식당들이 참여하는 KOREA GOURMET 한식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동 협회에서는 한식당 할인행사용으로 할인쿠폰 2만장과 교민언론매체 광고게재를 통해 할인쿠폰 4만장을 배포할 예정이다.
이 할인쿠폰(교민언론매체 광고에 게재된 쿠폰 포함)은 시드니지역의 월드한식페스티벌포스터(사진)가 부착된 한식당에 제출하면 행사기간 동안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KOREA GOURMET 한식할인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시드니지역 한식당은 (사)호주한국음식협회 사무국으로 6월5일까지 신청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432 377 9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