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 연말 무료콘서트 시리즈 성료

 

 

Newsroh=민지영기자 newsrohny@gmail.com

 

 

이노비 뉴저지밀알 크리스마스 콘서트 (3).jpg

 

 

음악을 통해 그늘진 이웃을 보듬는 이노비가 성탄절 무료 콘서트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노비는 지난 22일 뉴저지 밀알의 장애인과 가족들을 찾아가 평소 수준 높은 공연을 보기 힘든 장애인들과 가족과 함께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을 부르고 함께 춤을 추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노비는 12월이면 장애인과 입원 환자 등 거동(擧動)이 불편한 이들을 직접 찾아가 성탄절 릴레이 연주회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이노비 뉴저지밀알 크리스마스 콘서트 (2).jpg

 

 

이날 연주회에 앞서 13일 맨하탄 할렘의 특수교육아동시설인 노스사이드 센터를 찾아가 3-5세의 장애 어린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고, 16일엔 플러싱의 코코장애인센터에서 특수교육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뮤지컬을 선사했다.

 

또 19일에는 뉴저지 초대교회(담임목사: 박형은)와 브니엘 선교회(대표: 김명희 선교사)와 함께 할렘지역 저소득층 주민과 홈리스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크리스마스 공연을 제공했다.

 

12월의 마지막 콘서트는 NYU 뮤지컬 작곡 대학원을 졸업한 실력파 뮤지션 유혜림씨가 음악감독과 싱어를, 뉴욕과 미국전역을 무대로 활발히 활동 중인 뮤지컬 배우 브라이언김, 앨리슨 레아, 그리고 송민주가 함께 했다.

 

이날 이노비 아티스트들의 공연에 밀알 소속 어린이들은 마음껏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자신을 표현하는 등 시종 흥겨운 시간을 가졌다.

 

 

이노비 뉴저지밀알 크리스마스 콘서트 (1).jpg

 

 

이노비의 크리스마스 아웃리치 콘서트는 매년 이노비가 소외(疏外)된 이웃과 함께 한 해를 마감하며 이웃을 돌아보는 달인 12월에 많은 이들과 음악 선물을 나누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노비 김재연 사무총장은 “이번 공연을 마지막으로 올해 총 52회의 아웃리치 이벤트가 열렸다. 내년에는 더욱더 많은 소외된 사람들을 찾아가려고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글로벌웹진 NEWSROH www.newsroh.com

 

 

<꼬리뉴스>

 

이노비, 연말 소외이웃 위한 릴레이 콘서트 (2017.11.26.)

 

http://newsroh.com/bbs/board.php?bo_table=m0604&wr_id=6865

 

  • |
facebook twitter google plus pinterest kakao story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