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프아카데미 일산서 첫 세미나
Newsroh=민지영기자 newsrohny@gmail.com
올바른 애견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세계적인 명성의 호주 핸들러가 참여하는 푸들 미용법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베프가 지난 16일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문화센터에서 제1회 베프아카데미 해외초청 세미나를 가졌다. 이번 세미나는 올해 기획한 6번의 세미나중 첫 번째로 초청 강사인 제임스 버넷(James Bennett) 애견 스타일리스트가 푸들 미용법(Grooming)의 쇼클립을 시연(試演)하는 등 선진기술을 선보였다.
16세때부터 독쇼(Dog Show)에 참가하는 등 쇼트리밍과 핸들링으로 세계적 명성을 쌓아온 버넷은 이날 현업에 종사하는 애견미용사들과 푸들 매니아들을 상대로 오전에 토이 푸들, 오후에 스탠다드 푸들에 대한 강연과 시연을 통해, 열정적이면서 베테랑다운 면모를 보여 호평을 받았다.
버넷은 이날 현업에 종사하는 애견미용사들과 푸들 매니아들을 상대로 오전에 토이 푸들, 오후에 스텐다드 푸들에 대한 강연과 시연을 통해, 열정적이면서 베테랑 다운 면모를 보여 호평을 받았다.
한 참가자는 “한국에서 보기 힘든 해외 전문가가 등장한 세미나도 뜻깊었고 문화센터도 깔끔해 너무 좋은 하루였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날 참가한 전원에게는 ‘네츄럴코어’에서 유기농연어 사료, 앞치마, 저온동결건조 닭 안심 7개입 간식, 에코백을, 하이포닉 웅자오빠는 모이스트 미스트를 각각 증정했다. 또한 초청 강사 제임스 버넷의 스폰서인 플러쉬 퍼피와 우쯔미에서도 일부 제품을 협찬(協贊)했다.
최지용 대표는 “베프 아카데미의 첫 세미나지만 전문가들이 준비와 진행을 맡아서 좋지 않은 일기에도 불구하고 차질 없이 진행이 되었다”며 “다음 2차, 3차는 더 좋은 세미나가 될 수 있도록 저희 임직원 모두가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회 세미나는 6월 19일 일본을 대표하는 유명 트리머 아키코 야마모토와 아이코 토미요시의 펫 스타일의 강의가 있을 예정이다. 문의 031)923-2990~2991(콜센터) help@befc.com
㈜베프 http://befcc.com/sub1_4.html
글로벌웹진 NEWSROH www.newsroh.com
<꼬리뉴스>
애견테마파크 연천에 세계첫 조성 (2014.5.5.)
미국 등 해외동포 애견마을도 추진
http://newsroh.com/bbs/board.php?bo_table=m0604&wr_id=3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