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GSK는 약 2억 달러의 투자 자본으로 GSK 베트남 제약 유한회사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Pham Thi My Lien 의사, GSK 제약 유한회사 베트남 회장은 HCMC 기획투자국 및 시 인민위원회 지도부로부터 투자 허가를 받았다.
거의 30년 동안 베트남에 있는 GSK 대표 사무소는 발명 및 개발된 백신 및 약물을 통해 베트남 사람들의 질병 예방 및 치료에 기여해 왔다.
GSK는 향후 3년(2025년) 동안 베트남 인구의 3분의 1 이상을 대상으로 건강의 질을 높이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새로운 야망으로 GSK는 가장 혁신적이고 효율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회사가 되는 것을 목표로 베트남에서 장기적인 발전과 지속 가능한 운영을 위해 GSK 제약 유한회사를 설립하기로 결정했다.
새로운 법인 발표식의 틀에서, GSK 베트남은 베트남 의학 협회, 중앙 약품 주식 회사 2 (Phytophama), 베트남 백신 회사 (VNVC)와 일련의 의료 훈련의 질 향상, 치료 품질 향상, 설립에 대한 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하다.
https://vtc.vn/gsk-thanh-lap-cong-ty-tnhh-duoc-pham-gsk-viet-nam-ar676219.html
라이프플라자 인턴 기자 – 홍방국제대학교
Ngoc Han ( 가연) 번역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