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o Ky Nhan의 높은 곳에서 사진을 찍은 국제상의 장려상 수상작은 주민들의 삶과 밀접한 시골과 바다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Cao Ky Nhan ( 남, 푸옌 출신 )은 2022년 결과를 발표한 드론 포토 어워드의 사진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유일한 베트남이다.
Cao Ky Nhan은 높은 각도로 고향 풍경과 인간의 삶에 대한 많은 아름다운 사진을 통해 여행에 영감을 주는 사람이다. 그는 2016년 말부터 사진 길을 시작하면서 전국의 곳곳을 방문하기 시작하였다. 그는 베트남에서 약 50개의 지방을 방문하였다. 그가 가장 많이 찍은 곳은 고향인 푸옌이다. 사진에는 뒤 안 현, 푸안 강에서 달팽이를 긁고 있는 어부들이였다. 그는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 중 하나이며 제가 처음으로 플라이 캠으로 찍은 사진 중 하나이다. 촬영 당시 비가 조금 내리기는 하지만 경치가 좋아서 찍기로 하였다. 강바닥의 진흙과 모래 자국이 구름처럼 보인다. 얼핏 보면 어부들이 구름 위에서 달팽이를 긁고 있는 줄 알았다고” 말하였다.
사진에서는 푸옌, 헌 옌의 바다에서 멸치를 잡고 있는 어부들이였다. 드론 포토 어워드(Drone Photo Awards)는 2015년 이탈리아에서 개최된 시에나 국제 포토 어워드이다. 2022년에는 100여 개국에서 온 작가들의 사진 참가 신청을 기록하였다. 모든 수상 및 베스트 탑에 오른 사진은 10 월부터 이탈리아 시에나에서 한 달 동안 Above Us Only Sky 전시회에 전시될 것이다.
빈탄 해(푸방 현)로 항해하는 장면. 트우티엔후에의 아름답고 원시적인 해변 중 하나이다. 어부들은 해안 근처에서 낚시를 하기 때문에 보트, 바구니 보트, 그물, 낚시 미끼로 식량과 물을 가지고 항해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경치, 날씨, 그리고 계절에 따라 사진을 찍는 것은 좋은 풍경 사진을 찍는 데 중요한 요소이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투득 기술대학교 Thai (타이)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