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팩 페스티벌 & 카니발 스트리트 푸드 페스티벌은 5월 20일부터 아시아파크 아시아파크에서 신나는 여름을 빛내며 2023년 여름이 끝날 때까지 매일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계속된다.
축제에 참석해 아시아파크를 찾는 사람들과 방문객들은 고기구이, 치킨, 불고기튀김 등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한식을 즐기며 음악에 흠뻑 빠져들게 될 것이다. 매주 토요일 저녁 DJ 소다, DJ 수라, DJ G.G. 등 유명한 한국 DJ 들과 함께 DJ 페스티벌이 열리면서 M-Pack Festival & Carnival Street Food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들썩였다.
한 달에 한 번, 공원 중앙 광장에서 한국 최고의 K-pop 아이돌들이 모이는 콘서트가 열린다.
특히, 5월 27일 토요일 밤에는 축제 무료 입장권 행사에 맞춰 아름답고 섹시한 소녀 수라가 파티의 밤을 휘젓는 주인공한다.
아시아 파크는 "M-Pack Festival & Carnival Street Food" 외에도 가벼운 놀이부터 강렬한 센세이션 놀이까지 20개의 신나는 놀이을 보유하고 있어 다낭의 "엔터테인먼트 메카"로도 알려져 있다.
도시의 전경이기도 하지만 올여름 아시아파크에서 또 하나의 독특하고 흥미로운 체험이 막 시작된다. 그것은 공원의 동쪽 제방에서 열기구를 날리는 것이다. 공중에 떠 있고, 시원함을 즐기고, 구불구불한 한강을 바라보고, 푸른 산과 긴 강, 푸른 바다가 있는 그림 같은 다낭을 감상하는 것이다.
셀 수 없이 많은 신나는 게임, 끊이지 않는 음악과 음식 이벤트… 가장 많은 경험과 함께 활기차고 찬란한 여름 휴가를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주소는 "엔터테인먼트의 메카" 아시아 파크- 다낭 판당루 거리 1번지에 있다.
https://vtc.vn/le-hoi-han-quoc-mo-cua-tu-do-tai-cong-vien-chau-a-da-nang-ar786052.html
라이프 플라자 기자 - 애리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