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토) 포트워스 추석놀이마당 개최
다양한 공연과 전래놀이로 풍성
한국의 맛 만끽할 수 있는 장터 운영
[i뉴스넷] 최윤주 기자 editor@inewsnet.net
포트워스 태런카운티 한인 여성회(회장 제니 그럽스. 이하 포트워스 여성회)가 한가위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추석놀이마당’을 개최한다.
9월 23일(토) 오후 4시부터 열리는 추석놀이마당은 작년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행사로 태런카운티와 포트워스 지역 한인 동포들의 향수를 달래는 화합의 한마당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길놀이로 막을 여는 올해 행사는 한글학교 어린이들의 합창과 남성 4중창, 섹스폰 연주 및 K-POP 공연, 아리랑 장고 연주 등 세대와 장르를 넘나드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분위기를 한껏 살리는 공연 외에도 제기차기와 윷놀이, 딱지치기, 공기 등 한국 전래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놀이마당과 다양한 한국의 맛을 만끽할 수 있는 장터, 독특한 캐리커쳐를 선물받을 수 있는 행사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지역 한인들의 기대감을 한껏 복돋운다.
다양한 공연과 전통놀이 체험을 통해 민속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더욱 풍성하게 할 제2회 포트워스 추석놀이마당은 23일(토) 오후 4시부터 포트워스 맥키니 교회(4805 Arborlawn Drive, Fort Worth, TX 76109)에서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워스 여성회 제니 그럽스 회장 817-881-4228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 i뉴스넷 http://inewsne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