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2020년 12월 31일) 정기 국무회의에서 몇 명의 정부 임원이 임명되었다. 특히 B.Nasantogtokh는 에너지부 사무차관으로 임명되었고, N.Uganbayar는 외국인등록청 사무국장으로 임명되었고, T.Gantulga는 전문감사청 청장으로 임명되었다. 그들은 8월에 취임했지만, 감염법에 따라 임시로 임명되었다.
N.UGANBAYAR:
그는 변호사이고 경찰 아카데미, FBI 아카데미, 그리고 경영 아카데미에서 공부했다.
칭겔테이구 경찰서 형사수사관, 중범죄부 대표와 수석대표, 성긴하이르항구 경찰서장, 중범죄 계장, 형사계장 등을 역임하고 있다.
2020년 8월 5일, 정부 시행 기관은 외국인등록청의 책임자가 되었다.
B.NASANTOGTOKH:
그는 에너지 대학에서 TPP 공학 학위를, 독일 에너지 연구소, 몽골 과학기술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받았다. 몽골의 에너지 컨설팅 엔지니어이다.
그는 초이발산 화력발전소에서 기계전문가, 당시 도르노드 에너지 시스템의 공장장, 프로젝트 엔지니어와 전무이사, 몽골 에너지 협회의 컨설팅 엔지니어, 에너지부 정책 담당자로 근무했다. 그는 해당 부처의 연료 정책 추진과장과 이행조정과 장을 지냈다.
정부의 결정으로 그는 2020년 8월 5일 에너지부 장관 직무대행으로 임명되었고, 어제 확정되었다.
GARGANTUAN
러시아 모스크바 인문대 역사 사회학 학위를 취득했다. 그는 몽골국립대학교 박사과정 학생으로 정치학자이며 2002년부터 2004년까지 국가정보원의 변호사, 정치학 박사, 교수, 박사이다.
고비-알타이 아이마크의 몽골 혁명 청년 연합 위원회 조직자, 고비-알타이 아이마크의 몽골인민당 위원회 정치 책임자, Altaic Cashier LCL의 총 책임자, 몽골인민당 의장 자문, 자연환경관광부 사무차관, 식품 농업 경공업부 사무차관, 에너지부 차관직을 역임했다.
정부의 결정에 따라 그는 2020년 8월 5일 전문감사청 권한대행을 시작으로 어제 임명됐다.
[news.mn 2020.12.31.]
몽골한국신문 편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