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는 각 부처와 협조해 정부가 일방적인 비자 면제 적용 확대 결의안 제정을 검토하도록 하였다.
정부는 최근 효과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광 개발을 가속화하는 주요 해결책인 과제에 대한 결의안 82호를 발표하였다.
"특색상품-전문서비스-간편한 절차-깨끗하고 아름다운 위생환경-안전하고 친근한 관광지"라는 모토 아래 세계 30대 관광경쟁력 있는 국가의 핵심 관광산업으로 도약하는 진정한 관광개발목표를 제시하고 있다. 정부의 결의안은 각 부처와 부처에 일련의 중요한 과제와 해결책을 제시한다.
"외무부는 정부가 일방적인 비자 면제 적용 확대 결의안 제정을 검토하기 위해 관련 부처, 업계, 특히 베트남과 유사한 수준의 개발 파트너와 협력할 것을 주재하고 있다". 결의안에는 명시되어 있다.
공안부는 계속해서 정책을 완성하여 국제 관광객의 입국, 출국 및 통행을 용이하게 한다. 전자비자(E-Visa) 국가 목록 확장에 대한 연구, 평가 및 정부 보고서.
전자비자 발급 정책의 평가, 요약, 전자비자 발급 확대 연구는 정부가 국회에 입출국 및 출국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을 제출하도록 보고하고 있다. 외국인 거주는 전자 비자와 비자의 발급 규정에 대한 통일성을 보장하고 베트남에 입국하는 외국인의 임시 체류 기간을 연장하는 방향으로 외국인들의 베트남 입국을 더욱 용이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항공을이용한 입출국 절차 통제 절차를 대폭 개선하여 베트남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가장 빠르고 편리하게 보장한다. 동시에, 국가 안보와 사회 안전 질서를 관리하고 보장하는 조치가 있다.
교통부는 베트남으로의 국제선 운항을 촉진하는 해결책을 마련한다: 국제 항공사들이 베트남으로 항로를 개설하고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가 및 영토와 체결한 항공협정에 대한 검토하였다.
문체부 측은 경쟁력 있는 기업체 시스템 개발을 위해 각 부처, 부처, 지방자치단체와 협력해 글로벌 관광사업 체인에 깊숙이 뛰어들고, 트렌드와 성장요구에 맞는 관광사업 모델을 다양화해 줄 것을 요청하였다.
각 부처, 부문 및 지방과 협력하여 새로운 상황에 맞게 자본, 수요 패키지 및 관할 당국에 접근하는 관광 사업부, 기업 지원 패키지 및 정책을 연구한다.
정부 결의안 82호는 또한 관광 개발 투자 유치 강화, 관광 사업 기업 지원, 교육의 질 향상, 인적 자원 육성, 디지털 전환의 가속화 및 관광 분야의 창조적 창업/혁신 촉진 등에 대한 몇 가지 과제와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호치민 시 재정 경제 대학교 Truc Linh (지린)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