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무역 협회는 ACIMAL(the Italian Woodworking Machinery, and Tools Manufacturers’ Association) 협회와 협력하여 사이공 엑스포 센터에서 9월 20일부터 23일까지 베트남 우드 전시회 2023에서 이탈리아 기업 전시장을 소개할것이다.
전시회에는 이탈리아 7개 기업이 참가해 목재건조 및 열처리 라인, 건조로 종류, 목재공장 준공 생산라인, 판넬, 기술 바닥판, 사포, 연마기, CNC 등 첨단 목재기술을 전시하고 시연해 관람객들의 게 선보인다.선형, 톱날, 드릴, 전반적인 벨트 제어 시스템, 인테리어 산업의 측정 도구 등…
이것은 베트남 기업들이 업계의 이탈리아 기업들과 무역을 연결할 수 있는 기대되는 기회이다.
2023년은 베트남과 이탈리아 간의 수교 50주년을 기념하는 해이다. 양국 경제는 상호 유사성과 상호 보안성을 겸비한 협력으로 막대한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베트남은 현재 아시안(ASEAN)에서 이탈리아 최대의 무역 상대국이며 이탈리아는 베트남의 4번째로 큰 EU(the European Union) 상대국이다. 이것은 양국 산업 전반과 특히 목재 산업이 발전하기 위한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였다.
전력망 관리 단위(전력 전송 단위 및 배전 단위)의 10%가 지리지도 기반 그리드 관리를 구현하기 위해 지리정보시스템(GIS)을 개발하였다.
https://vtc.vn/gap-go-doanh-nghiep-y-nganh-go-tai-trien-lam-vietnam-wood-2023-ar817911.html
라이프 플라자 인터 기사 - Kiều Oanh (은정)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