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ham Mongolia는 비즈니스, 법률 및 투자 환경을 개선하고, 회원 기관을 포함한 회원 기관의 비즈니스 환경을 보호 및 확장하기 위한 단체이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AmCham Mongolia는 최근 정부의 기업 참여 증가를 예의 주시해 왔다. 특히, 보험 분야의 일반 보험사들의 보험 활동을 관리하기 위해 국영 책임 보험 공단이 설립될 것이며, 이를 통한 입법 개편 논의는 민간을 기반으로 한 개방적이고 경쟁력 있는 사업 부문 육성, 몽골 사업, 자유시장 활성화, 투자심리 회복 등의 정책과 배치되는 점이 아쉽다.
AmCham Mongolia는 경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강력한 민간 부문을 개발하는 것이 몽골 회원국과 몽골 정부 등의 공통 관심사라고 강하게 믿고 있습니다.
AmCham Mongolia는
AmCham Mongolia는 몽골에 대한 미국-몽골 간 사업 파트너십 확대 및 강화, 이익 보호, 미국 투자 유치 등을 전담하는 비영리 독립 기구이다. AmCham Mongolia는 30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의 기업 연합인 미국상공회의소의 공식 계열사이다. AmCham Mongolia는 아시아와 태평양의 29개 국가에서 미국상공회의소를 결집한 아시아 태평양 상공회의소 이사국이기도 하다.
[news.mn 2021.11.15.]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