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부터 26일까지 Vietbeauty & Cosmobeauté 국제 뷰티 무역 박람회가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에서 8월 24일 오전에 개막하여 많은 방문객들이 참관하였다.
Vietbeauty Cosmobeauté 무역 박람회는 다양한 국가들의 최고의 뷰티 케어 제품-서비스가 모이는 곳이다. 이것은 미용 산업을 위한 최고의 국제 무역 박람회로 더 많은 참여 브랜드를 유치하고 피부 관리, 헤어 관리 기술, 네일 기술, 수술이 필요없는 미용 등에 최신 제품과 기술을 제공한다.
(사진 : 라이프플라자)
올해 전시회는 하이브리드 (Hybrid) 버전으로 뷰티 산업의 비즈니스가 최신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전시장에 전문 플랫폼을 제공하는 동시에 행사의 가상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비즈니스 접근과 공유 연결의 기회를 열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잠재적인 파트너와 지속적인 연계를 돕는다.
(사진 : 라이프플라자)
전 세계 450개 이상의 주요 뷰티 브랜드와 함께 20개국에서 35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여했다. 특히 화장품 천국인 한국은 빼놓을 수 없다.
BPH 화장품 업체
(사진 : 라이프플라자)
발전하는 베트남 시장에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다양한 요구를 위해 100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한국 부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빠뜨릴 수 없는 부스가 될 것이다.
화장품 & 뷰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26일까지 호치민시 7군 SECC 박람회장을 방문 하기를 권한다.
라이프플라자 기자 - Thuy Linh (수진)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