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과 11월에 북부는 초겨울에 접어들었을 때 사파, 라오까이는 구름의 계절에 접어들고 있다. 원래 아름다웠던 사파는 구름이 끼었을 때 구불구불한 거리를 덮고 쌀쌀한 날씨를 가져오면 점점 더 몽환적이고 신비로워진다. Fansipan 정상에서 관광객들은 Van Son Tra 다방의 신비한 경치를 감상하고, 원시림의 짙은 새파란색을 통해 하늘에 구름이 천천히 이동할 때 향기로운 차를 즐기고, 안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계절에는 관광객들이 꼭 사파에 가서 하늘을 산책하는 듯한 느낌을 경험해야 한다. 동양에서 가장 높은 산 정상에 서면 그림처럼 아름다운 Hoang Lien Son 산의 초록빛이 숨어있는 수평선까지 구름 “바다”를 볼 수 있다.
관광객들은 하루 중 가장 황량한 황혼을 감상하기 위해 오후에 가는 게 좋다. 오후에 가면 많은 사람이 없기 때문에 “Fansipan 정상”으로 인상적인 사진을 찍을 기회가 많다. Fansipan은 자연 경치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꽃으로 관광객들에게 점점 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인다. 케이블카를 타는 터미널에서 장미의 계곡은 4 계절 동안 수백만 개의 장미꽃들이 피어있는 곳이다. Fansipan 정상에서 구름이 가득하며 날씨가 추워서 작은 대나무와 진달래만 살 수 있는 식물처럼 보이지만 이제 새로운 꽃이 많이 생겼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반랑 대학교 Khanh Nhu (슬아) 번역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