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중남부한인상공인연합회 회장단, 주베트남대한민국 오영주 대사 예방
베트남 중남부한인상공인연합회(KOCHAM)의 최분도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은 하노이를 방문, 주베트남 대한민국 대사관을 방문, 오영주 대사를 예방하고, 우리기업들이 겪고 있는 애로사항 등의 현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였습니다.
오영주 대사는 우선 최분도 회장의 제 14대 코참 회장직 취임을 축하하며, 중요한 시기에 우리기업을 위해 막중한 임무를 맡게 되어 그 활약에 기대가 큼을 나타내며, 대사관 차원에서 호치민을 비롯한 중남부 지역의 우리기업들을 위해 도울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대응하겠다고 말하였습니다.
이에 최분도 회장은 새로운 운영진을 구성하고, 회장단과 함께 오영주 대사를 예방하여, 우리기업들에게 더 큰 관심을 부탁하고자 한다고 말하며, 코참도 우리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잘 청취, 취합하여 건의 및 해결에 이르기까지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관저 만찬을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나가 대사관과 중남부 코참간의 거리를 더 가깝게 하는 기회를 가지며, 우리 기업들의 건승을 기원하였습니다.
[대사관측 참석인원 : 오영주 대사, 박종경 총영사, 민문기 상무관, 김유인 국토관, 김윤혜 노무관]
[코참측 참석인원 : 최분도 회장, 김년호 롱안협 회장, 신동민 부회장, 윤창우 부회장, 장복상 부회장, 최규철 부회장, 최은호 부회장, 한선주 부회장, 김현정 국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