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어와 작문 교사를 대상으로 한 “Oyun Bilgiin Soerkhol” 온라인 강좌 이틀째가 어제 열렸다.
교육의 목적은 교사들에게 몽골어, 문학, 문학 교과과정과 "몽골어 문자 III 국가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향상하고 온라인 학습 방법과 경험을 교환하고 보급하는 데 있어 이론적이고 방법론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것이다. 총 약 1,000명의 교사가 참여하고 있다.
둘째 날 강좌에는 몽골 국립대학교 교수 N.Nansalmaa, “언어 습득”, J.Bayansan, 몽골 과학 기술 대학교 교수, “언어문화와 국민사상”, Sh.Choimaa, 몽골 인민 교사가 참석했다. V.Dashdavaa, 몽골 국립 대학교 교수 겸 박사,“언어 교육 및 현대 언어학”, E.Purevjav, 몽골 과학 아카데미 언어학 연구 소장 겸 박사,“몽골 비밀 국 및 교수 방법” 등을 강의했다.
매 강의가 끝난 후, 참여 교사들은 질문하고 토론한다. 교육 기간 중 교사들은 2020년 12월 28일에 "몽골어 및 문학 e러닝 기술"이라는 일반적인 주제에 대해 여러 가지 과제를 수행할 것이다. 이 온라인 학습은 교육과학기술부, 울란바타르시 교육청, 몽골국어 문학교사연구회 등이 공동으로 주관했다.
[ikon.mn 2021.01.05.]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