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han 은행이 국내외에 많은 권위 있는 상을 받으며 큰 성공을 거두며 창립 30주년을 기념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예로 은행 및 금융 부문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인 Euromoney 잡지가 선정한 2021년 "몽골 최고의 은행"으로 선정되었다.
Khan 은행은 몽골 은행 최초로 12번째로 이 권위 있는 상을 받으며 시장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유지하고 모든 고객의 신뢰와 직원들의 협력을 강화했다. 올해 Euromoney 잡지는 은행의 재무 성과, 신제품 및 서비스, 유행병 대응, 전자 전환, 위험 관리, 정보 보안 및 전자 보안, 사회에 대한 투자 등을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은행 및 금융 부문을 선정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Khan 은행의 R.Munkhtuya 부행장은 “2020~2021년은 COVID-19 전염병에 직면해 전 세계와 몽골인들에게 어려운 해였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우리는 모두 운영 및 서비스로 디지털 전환하고, 고객과 함께하며, 과제를 함께 극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과거에는 원격 고객 서비스, 가정 기반 인력 배치 및 유연한 업무 일정을 제공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신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중소기업이 전염병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Khan 은행은 이와 함께 7개 분야에서 주요 사회적 책임 프로젝트를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세계 최대 은행 및 금융 전문지 'Euromoney' 잡지는 우리의 성공을 인정받아 Khan 은행 전 임직원과 소중한 고객들이 함께 만든 '2021년 몽골 최고의 은행' 상을 받았다. 고객, 파트너와 직원 여러분, 모든 성공을 함께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uromoney' 잡지 정보
'Euromoney' 잡지는 국제 은행과 금융 뉴스와 정보를 분석하는 50년 된 전문 저널이다.
2021년 Khan 은행 상
몽골 정부와 몽골 상공회의소가 지난 8년 연속 '100대 기업가'에 선정해 4위에 올랐다.
몽골 세무청에 의해 "최고의 납세자"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FinanceAsia' 잡지가 선정한 '몽골 최고의 은행'에 6번째로 선정됐다.
'GlobalFinance'지가 2년 연속 '몽골 최고의 관리자 은행' 상을 받았다.
유럽부흥개발은행이 '가장 적극적인 신용장'으로 선정한 것은 이번이 11번째다.
[news.mn 2021.08.11.]
몽골한국신문 편집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