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un-Erdene 총리는 'COVID-19가 없는 여름이 될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이제 우리는 'COVID-19가 없는 새해'를 축하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우리는 전염병과 싸울 것이다. 앞으로는 제한 없는 정책이 선호될 것이다. 1년 전에 COVID-19 항 감염 부스터 접종을 하자. 우리 모두 세 번째 접종을 받고 새해를 축하하자."라고 어제 / 2021년 9월 13일 / 정부 청사에서 말했다.
하지만 사람들은 총리를 믿지 않을 것 같다. 이에 앞서 총리는 "우리가 힘을 합치면 5월 1일까지는 울란바타르시의 모든 성인, 6월 1일까지는 지방의 모든 성인, 7월 1일까지는 모든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큰 목표를 세울 것이라며 COVID-19가 없는 여름을 함께 맞이하자."라고 말했다.
이 기간, '코로나19 없는 여름'의 물결이 있었다. 사실, 모든 사람은 백신 접종이 시작되면, 모든 사람이 마스크를 벗을 것이고, 코로나19는 갑자기 사라질 것이라고 확신했다. 반대로, 모든 것이 전염병의 영향을 받은 위기의 영향은 사라지지 않았다. 실제 세계에서는, '코로나19 없는 여름'조차도 하루에 수십 명을 죽이고, 축제에 의한 확산은 그 지역을 '불타게' 한다.
그러나 총리는 'COVID-19 없는 새해'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다.
[news.mn 2021.09.14.]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