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CNN은 최근 하노이를 포함한 가을에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12곳의 명단을 발표하였다. 베트남에 대해 평가한 미국 신문은 "아시아 관광은 대체로 코로나19 이후 회복이 느리다. 그러나 베트남은 현시점에서 방문해야 하는 관광지이다. 수도 하노이의 가을은 매우 좋고 맑고 시원하다"라고 썼다. 미국 신문은 방문객들이 직물, 패물, 꽃 등과 같은 품목을 판매하는 유서 깊은 거리로 유명한 도심의 Pho Co 하노이를 산책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방문객들은 시내 중심가에서 10km 떨어진 동응악(Dong Ngac) 지역으로 이동할 수도 있다. 이곳은 한때 CNN이 보도한 '박사마을'으로 알려진 곳으로, 옛 문화적 특징과 오랜 역사적 건축 양식을 여전히 간직하고 있는 수도 중 하나이다.
언급된 목록의 나머지 11개 이름은 멕시코, 마드리드(스페인), 이집트, 케이프타운(남아프리카 공화국), 하와이(미국), 사모아 섬 국가, 그린빌(미국), 미국 대서양 여행 - 캐나다, 브라바리아이다. (독일), 부에노스 아이레스 (아르헨티나) 및 아조레스 섬 (포르투갈)등과 있다.
https://vnexpress.net/ha-noi-vao-top-12-diem-den-mua-thu-dep-nhat-4503027.html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기술 대학교 Thanh Nhan (보미) 번역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