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ị Vải 강을 건너 Bà Rịa – Vũng Tàu와 Đồng Nai을 연결하는 Phước An 다리공사를 9 월에 착공할 예정이며 5 년 후 완공 될 예정이다.
7월 6일 오후, Cái Mép – Thị Vải항구 지역 교통 프로젝트 관리 책임자인 Nguyễn Văn Trình은 이 프로젝트가 계약자를 선정하였고 기술 설계 문서, 시공 도면 등을 조사하여 Bà Rịa – Vũng Tàu 성 연안에서 먼저 착공하여 2022년 10월까지 주요 교량을 건설할 예정이라고 말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총 길이가 4.3km 이상이며, 그 중 Thị Vải강을 가로지르는 다리는 3.5km 길이이며 6개의 차선과 Phước An 항구로 연결되는 도로와 연결 도로가 있다. Bà Rịa – Vũng Tàu 지방 예산 자본에서 28억 7900만 VND와 중앙에서 약 2조 VND을 지원하여 다리를 건설하는 것을 총리의 자금 배분을 승인 받았다.
Phước An다리는 건설이 완료되면 Cái Mép – Thị Vải항구 클러스터를 Đồng Nai와 Bến Lức - Long Thành, HCMC - Long Thành - Dầu Giây고속도로를 연결하고 인근 지방인 메콩강 삼각주에서 항구로 화물을 운송하는 것이 편리하고 51번 국도에 대한 하중을 줄일 수 있다.
https://vnexpress.net/cau-noi-ba-ria-vung-tau-voi-dong-nai-khoi-cong-thang-9-4484519.html
라이프 플라자 기자 - Hoai Linh (지영)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