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Wanderlust 여행전문가는 꽝남을 아시아 4대 ‘녹색’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하여 친환경 여행 상품이 있다.
꽝남은 지역 기업들이 지속가능한 친환경 여행지로 평가받고 있다. 이 여행지는 지역의 장점을 잘 활용하고 환경,관리에 중점을 둔다. 덕분에 관광객들에게 새롭고 매력적인 친환경 여행 상품으로 개발되었다.
꽝남에 도착하면 관광객들은 코코넛 밀림 투어부터 유기농 제품, 플라스틱사용 제한된 식당까지 ‘녹색’ 여행 상품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호이안 옛거리에 도착하면 관광객들은 '녹색' 공간에서 편안히 살 수 있다. 이 도시의 인상적인 여행 상품으로는 옛거리를 돌아다니는 자전거 타기, 호이 강에서 옛거리를 보트로구경하기등이 있다. 또한, 재활용품, 천연비누와 같은 친환경 제품들은 관광객들에게 흥미로운 기념품이 될 것이다.
호이안 옛거리를 벗어나면, 논밭과 코코넛 숲의 푸르름이 자연을 사랑하고 슬로우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것이다.
지속 가능한 ‘녹색’ 여행 개발 방향 덕분에 꽝남의 여행지는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외국인들의 눈에 좋은 인상을 남길것이다.
https://tuoitre.vn/quang-nam-vao-top-diem-den-du-lich-xanh-hang-dau-chau-a-20230412093947153.htm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호치민 시 재정 경제 대학교 Thu Giang (은채) 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