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호주대한스키빙상연맹이 호주빙상연맹의 지원으로 한인 동포자녀를 대상으로 한 무료 스키강습을 실시한다. 사진은 강습장소인 캔터베리 아이스 링크(Canterbury Ice Link).
동포자녀 50명 대상... 켄터베리 아이스링크서
재호주대한스키, 빙상연맹(회장 류지숙)에서 교민자녀들을 대상으로 무료 스케이트 강습회를 실시한다.
한인 동포자녀들의 스케이트 체험과 빙상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호주빙상연맹과 재호주대한스키, 빙상연맹에서 주최, 주관을 맡아서 진행한다.
참가자격은 6세 이상 한인 자녀로 선착순 이메일 등록자 30명을 우선 선발, 아이스링크 무료입장 및 렌탈, 강습을 제공하고, 이후 등록자 50명에 한해 아이스링크 무료입장, 렌탈을 정해진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등록은 선착순 이메일 접수로 우선 등록자 30명에게는 이메일로 통보한다. 등록 시에는 자녀 이름, 나이, 성별, 스케이트 경험 유무, 학부모 성함,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 간단한 소개를 덧붙여야 한다.
아울러 30명 우선 등록자 이후 등록한 50명에게는 아이스링크 입장권을 이메일로 보낸다.
등록 시작은 다음 주 월요일(7월6일) 오전 8시를 기준으로 시작하며 등록 시작 시간부터 30명을 우선 선착순으로 선발(무료 렌탈, 강습)한다.
강습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다.
-일시 : 7월9일(목) 오후 5시30분
-장소 : 켄터베리 아이스링크(Canterbury Olympic ice Rink. Phillips ave, Canterbury)
-접수 및 문의 : skatingkorea@hotmail.com
-기타 : 당일 준비해야할 사항이 많고 시간이 한정되어 있기에 시간을 엄수하고 아울러 빙상장이 상당히 춥기 때문에 두꺼운 외투 꼭 지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