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은 11월 21일부터 26일까지 하노이와 꽝닌에서 제22차 세계 평화 평의회를 개최하였다.
11월 18일 오전 하노이에서 베트남 우호 기구들 연합이 언론과 만나 제22차 세계 평화 평의회의 개최를 알렸다. 대회 조직위원회, 베트남 우호 기구들 연합 총서기 겸 부주석인 Phan Anh Son씨는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베트남 우호 기구들 연합이 내용, 선전, 식전 - 물류, 안보 등 분과위원회로 조직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말하였다.
총회는 약 200명의 회원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중 99명의 국제 대표들이 49개국에서 왔다.
총회에서 베트남과 세계 대표들은 세계 평화, 안보 상황, 특히 전통적인 안보 및 비전통적 안보 문제의 새로운 발전 그리고 세계적인 평화와 안정 환경에 도전하는 새로운 문제들에 대해 논의하고 평가할 것이다.
1949년 세계 평화 평의회가 창설되며 그리스 아테네에 본부가 있다. 베트남은 세계 평화 평의회의 창립 회원국 중 하나이다. 1949년 베트남은 11명의 대표단을 파견하여 총회를 조직하였다. 그 중에는 Pham Huy Thong 교수와 수학자 Le Van Thiem이 있다. 2017년, 베트남은 하노이에서 세계 평화 위원회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라이프 플라자 인턴 기자 – 반히엔 대학교 Truc Lam (주린) 번역
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