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베이스 컨설팅은 새로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위험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지원하기 위해 일회용 보호복 100개를 군 중앙병원 의사와 간호사, 직원들에게 기증했다. 이 컨설팅은 울란바토르 교통청과 협력하여 울란바토르 지역의 대중교통 서비스의 품질, 기준 및 지급을 감시하고 있다.
City bus 컨설팅 LLC의 전무이사인 S.Enkhsaikhan은 "우리 회사 직원 200여 명이 몽골의 첫 병원인 몽골에 있는 중앙군사병원의 의사, 간호사, 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고위험 환경에서 일하고 있는 보호복을 기증 활동을 제안하여 실행 중이다. 우리는 이 협력을 확대할 것이다. 몽골인들이 함께 전염병을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믿고 있다"라고 말했다.
대령 N.Ganbold 중앙군사병원 참모총장은 "국가특별위원회의 결정과 배분에 따라 우리 병원은 특수임무기를 타고 온 320여 명(기존 여성·여성·아동)을 격리, 관찰하고 있으며 필요한 경우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중앙군사병원은 정부 및 비정부 기관과 민간으로부터 다양한 기부금을 받는다. 수도 대중교통 부문에서 활동하는 City bus consulting LLC가 우리에게 필수, 수요가 있는 보호복을 기증하는 것은 시의적절한 행사다."고 말했다.
[news.mn 2020.04.29.]
몽골한국신문 편집인
로그인해주세요